법인 NEWS | [연말 결산] 모두가 함께 만든 성장의 해, 2025년을 돌아보며
페이지 정보
작성자 admin 작성일25-12-20 00:00 조회19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CEO지식나눔 2025 송년의 밤
[연말 결산] 모두가 함께 만든 성장의 해, 2025년을 돌아보며
지난 1월 신년회에서 열린 창립회장 조영철, 전임회장 노기호와의 특별 대담은 우리 법인의 설립 취지와 미션을 다시금 되새기며,
지식나눔 회원으로서의 마음가짐과 역할을 일깨워준 뜻 깊은 시작이었습니다.
1. 회원은 법인의 미래이자 최대 자산입니다
신원기 대표님께서 강조하신 "자나 깨나 회원 모집"의 정신을 이어받아,
이번 신·구 회원 환영회를 기점으로 신규 회원 유치에 더욱 정진하고자 합니다.
신규 회원은 우리 법인의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가장 소중한 자산입니다.
2. 지식 함양과 친목을 위한 소통의 장 확대
올해는 미술사 강좌와 독서 모임이 그 어느 때보다 활발히 운영되었습니다.
특히 미술사 강좌는 비회원인 회원 지인분들이 약 8명이 참여하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새롭게 시작한 '행복걷기 아침산책' 또한 6회차까지 성황리에 진행되었습니다.
내년에도 회원 간의 결속을 다지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꾸준히 이어가겠습니다.
3. CEO 리더십 클래스의 내실화
작년에 론칭한 'CEO 리더십 클래스'를 올해는 상·하반기 2개 기수로 확대 운영하였습니다.
운영상의 어려움도 있었지만, 참여해주신 마스터분들과 신청자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내년에는 더욱 세분화된
'참여자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발전시키겠습니다.
4. 지식나눔 Award와 함께하는 공연
1년간 지식 나눔과 법인 활동에 열정적으로 참여해주신 회원분들과 기쁨을 함께 나누는 시간도 준비했습니다.
또한 임종성 회원의 아코디스트 유정희님, 권대욱 대표님이 이끄는 청춘합창단의 남성4중창, 여성 트리오 팝페라 그룹 라스텔라의
아름다운 선율까지. 한해를 마무리하는 희망찬 노래로 가득찬 송년의 밤이 되었습니다.
2025년은 진정 <모두가 함께 만든 성장의 해>였습니다.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변함없는 협력과 열정으로 함께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